작은 드론을 사용하여 발전소의 장비 검사 서비스 시작 - 수리 장소의 조기 탐지를 목표로하고 수리 기간을 줄이기 -
IHI Co., Ltd. (본사 : 도쿄 코토 쿠; 대통령 : IDEHIROSHI, "IHI"라고 불리는 IDE HIROSHI)는 4 월 1 일부터 발전소 장비 검사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하여 공장 폐쇄 기간을 단축하고 소규모 드론을 활용하여 수리 현장을 조기 감지 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IBIS와 같은 작은 드론, IBIS, Liberaware Co., Ltd.가 개발 한 작은 공간에 전념하는 드론을 사용합니다. 발전소 장비에는 많은 좁은 지역이 있지만 작은 드론을 사용하면 무인 검사를 복잡한 구조물에서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설계자는 장비 외부의 드론으로 촬영 한 영상을 확인하여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장비 검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의 소개에는 다음과 같은 영향이있어 플랜트 장비의 유지 보수 비용이 낮아집니다.
① 많은 위치를 효율적으로 검사하여 검사 기간을 단축 할 수 있습니다
② 비상 정지 중에도 단기간에 손상 라이브 배팅 사이트를 감지 할 수있어 일찍 다시 시작됩니다
③ 무인 검사를 통한 안전성 향상
지난 2 년 동안 IHI는 여러 발전소 시설 내부에서 먼지가 날아가고 가시성이 좋지 않은 환경에서 드론 비행 테스트를 수행해 왔으며 검사 도구로서의 효과를 확인해 왔습니다. 결과적으로 보일러, 덕트, 먼지 제거 장비 및 탈황 장비와 같은 각 시설에서 손상된 지역을 정확하게 감지하여 복원 작업 기간을 단축 할 수 있으므로 시각적 검사의 대안으로 적용될 수 있다고 결정함으로써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0106_10333
[참조 자료]
・ 드론과 함께 촬영 한 식물 장비 내부 이미지
① 보일러 매달려 패널, 하드웨어 장착 부품
② 보일러 용광로 벽 그을음 송풍기 개구부
・ IBIS 개요
◇ 크기 : 191 x 179 x 54mm (프로펠러 가드 포함)
◇ 무게 : 185G (배터리 포함)
◇ 장비 : LED 조명, 방진 모터, 매우 높은 감도 카메라,
독창적으로 설계된 프로펠러 및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