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 밀도와 내열성이 높은 세계 최초의 항라이브 배팅 사이트 제트 엔진이 강화 된 전기 기계 개발 ~ CO2 방출을 줄이기 위해 항라이브 배팅 사이트 시스템의 에너지 관리를 최적화하기 위해
10313_10984
이 개발은 NEDO (New Energy and Industry and Industrial Technology Development Organization) (Director : Hiroaki Ishizuka)가 지원하는 실제 응용 프로그램을 향한 고급 항라이브 배팅 사이트 시스템을위한 연구 개발 프로젝트 중 하나로 수행되었습니다.
엔진 임베디드 전기 기계의 그림 (E3M) | e3m |
[개발의 배경]
항라이브 배팅 사이트 암호가 급격히 증가하여 향후 20 년 동안 함대의 항라이브 배팅 사이트 수가 두 배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국제 항공 운송 협회 (IATA)는 2005 년에 비해 2050 년까지 50%의 순 항공 CO2 배출량을 목표로 설정합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기존의 기술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항라이브 배팅 사이트 안전과 경제적 측면을 유지하면서 환경 영향을 크게 줄이는 혁신적인 항라이브 배팅 사이트 시스템을 인식해야합니다.
MEAAP는 추진, 열 관리 및 전력 관리를 고려하여 항라이브 배팅 사이트 시스템을 최적화함으로써 연료 효율의 상당한 개선에 중점을 둡니다. 또한 기존의 수소, 공압 및 기계 시스템을 전기 시스템으로 변경하면 유지 보수 능력 및 시스템 중량 감소가 크게 향상됩니다. IHI는 MEAAP 시스템을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R & D에서 국내 및 국제 파트너와 협력합니다.
[개발 된 기술]
가장 큰 기술적 과제 중 하나는 향후 항라이브 배팅 사이트에서 사용되는 증가 된 전력 수요를 수용 할 수있는 전력 발전기의 개발입니다. 엔진 기본 샤프트와 발전기를 연결하는 기어 트레인으로 인한 기계적 손실 및 라이브 배팅 사이트 역학적 손실을 줄이기 위해 발전기 설치 방법을 변경하는 것이 연구되었습니다. IHI는 엔진 메인 샤프트에 직접 장착 된 전력 발전기에 중점을 두 었으며 엔진 테일 콘 스페이스는 작동 및 유지 보수 능력을 고려한 최상의 위치이기 때문에 엔진 리어 엔드로 위치를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배기 가스 경로의 엔진 진동, 충격 및 온도와 같은 환경 조건은 전기 부품에 해를 끼치며 열 및 구조 설계는 혁신적이고 고유 한 기술 없이는 불가능합니다.
IHI는 300 도의 사전 모양 및 용접 및 용접 와인딩을 포함하여 고출력 밀도 및 내열 발전기를 가능하게하는 최첨단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C 고열 내성 절연 코팅. 또한 제트 엔진의 열, 라이브 배팅 사이트 역학 및 구조 기술에 대한 IHI의 전문 지식과 경험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냉각 기술이 통합되었습니다. 이러한 기술을 결합하여 IHI는 엔진 후면에서 엔진 샤프트에 직접 장착 할 수있는 전기기를 개발했습니다. 발전 테스트는 Ihi Yokohama 시설에서 수행되었으며 2 월에 250kW 등급의 발전을 달성했습니다.
[미래 계획]
IHI는 2030 년대에 MEAAP 개념의 도입을 목표로하는 미래의 전기 항라이브 배팅 사이트를위한 혁신적인 기술과 에너지 관리 최적화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IHI는 실제 엔진 데모를 포함하여 고전력 밀도 전기 기계의 개발을 가속화하고 미래의 하이브리드 추진을위한 핵심 기술 일 수있는 훨씬 높은 발전 시스템의 가능성을 고려합니다.
항라이브 배팅 사이트 및 추진을위한 더 많은 전기 건축 개념 "Meaa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