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배팅 사이트 요코하마 사무소는 엘그라스 침대 복원 활동에 참여
도쿄 베이 해안을 향한 라이브 배팅 사이트 Yokohama 비즈니스 사무실은 이웃 회사와 함께 도쿄 베이 지역의 Kanazawa-Hakkei에서 열린 Amamo Revival Collaboration에서 수행하는 Eelgrass 침대 복원 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Amamo 또는 Eelgrass는 얕은 바다 지역에서 자라는 종자 식물입니다. 해저 아래의 지하 식물을 확장하여 재현합니다. 그것은 작은 물고기를위한 숨어있는 장소를 제공하기 때문에 일본어로 때때로 "Umi no Yurikago"또는 "바다의 흔들림 크래들"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Eelgrass는 광합성을 통한 생물 다양성과 탄소 고정에 기여합니다.
요코하마의 카자자와 와드 해안은 한때 광범위한 엘 그래스 침대를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러나 도시 개발과 항구 개발로 인해 소량의 장어 만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도쿄 베이 지역 카나자와 하크 키 (Kanazawa-Hakkei)에서 열린 Amamo Revival Collaboration은 이러한 엘그라스 침대를 복원하기위한 활동을 이끌고 있습니다. 라이브 배팅 사이트 Yokohama 사무소는 라이브 배팅 사이트와 5 개의 인근 회사로 구성된 환경 행동 그룹 인 Isogo Environmental Association의 회원으로 이러한 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 Eelgrass 침대를 복원하기 위해 함께 일하는 NPO 및 시민 그룹과 같은 회원

Eelgrass 침대 복원 활동은 Eelgrass 씨앗을 모으고, 크고 건강한 크기로 자랐을 때 바다에서 재배치하고 뱀장어 침대를 확장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지상 식물과 마찬가지로 Eelgrass는 꽃과 씨앗을 생산합니다. 씨앗에서 장어를 키우는 데 약 6 개월이 걸립니다. 매년 봄에 참가자들은 카자자와 와드 해안을 따라 자연스럽게 자라는 꽃의 개화 가지 (씨앗이있는 가지)를 수집합니다. 이 꽃이 피는 가지에서 가져온 씨앗은 가을까지 물 탱크에서 조심스럽게 자라며, 바다에서 재배 할 수있을만큼 크게 자랐습니다.
올해, 개화 가지의 씨앗은 6 월 8 일에 수집되었습니다. 11 명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직원들이 활동에 참여하여 자연스럽게 자라는 엘그라스에서 씨앗을 모으기 위해 얕은 곳으로 들어갔다.


11 월 9 일, 수집 된 엘 그래스 씨앗은 보육 침대 역할을하는 12 명의 재배자에 심었습니다. 5 명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직원이 이웃 회사 및 지역 초등학생의 사람들과 함께 일하면서 심기에 참여했습니다. 수온이 가을에 떨어지면 장어가 싹이 나기 시작하고 건강하게 자라며 햇빛에 목욕을합니다. 씨앗에서 조심스럽게 자란이 묘목은 봄에 가나자와 병동 해안을 따라 바다로 다시 이식 될 것입니다.
활동에 참여한 직원들은 바다에서 새로운 엘 그래스의 재배치시기에 대해 물었고 봄 재생에 참여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라이브 배팅 사이트 그룹은 지역 기업 및 지역 사회와 함께 수행 된 환경 보존 활동을 통해 생물 다양성에 계속 기여할 것입니다.

